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수리/윈도우,부팅,각종에러

액세스 할 수없습니다 /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 [ 원주컴퓨터수리 / 컴퓨터AS ]


액세스 할 수없습니다 /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액세스 할 수없습니다 /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자료백업을 위해 하드디스크를 추가로 달았는데... 추가된 하드디스크의
바탕화면이나 내문서를 액세스 할 수없을때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권한설정을 바꾸는 방법입니다.

아래 그림과같이 E드라이브의 내문서를 클릭하면 액세스 할 수없을때 해결방법.




권한 설정을 바꾸기 위해서 해당 드라이브에서 오른 쪽마우스클릭 -->속성
그러면 해당 디스크의 등록정보 창이 뜹니다. 여기서 보안탭을 클릭합니다.
만약 보안탭이 없다면 그림 1-1을 참고하세요.
 <그림1>



등록정보에 보안탭이 보이지 않을경우에 해당됩니다.
해당 디스크를  더블 클릭합니다. 아래그림과같이 도구-->폴더옵션을 선택합니다.
폴더옵션에서 " 모든 사용자에게 동일한 폴더 공유 권한을 지정...을 체크해제합니다

<그림1-1>

모든 사용자에게 동일한 폴더 공유권한을 지정(권장)...체크를 빼면
아래와 같이 보안탭이 보입니다.
보안탭에서 그림과같이 1번선택 .... 다음에 2번 고급클릭



고급보안 설정 창이 열리면 소유자탭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아래 그림과같이  하위 컨테이너와 개체의 소유자 바꾸기를 체크합니다.



보안 소유권이 이전되면 액세스 거부가 해결됩니다.


이렇게 소유권이전이 끝나면 액세스거부가 해결됩니다.
예전 하드디스크의 자료를 옮기면 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강원컴퓨터 | 이윤경 | 강원도 원주시 단구동 694-34 | 사업자 등록번호 : 224-10-45543 | TEL : 033-766-1030 | Mail : kwas103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